top of page

[활기참]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는데다가  힘이 넘치는 타입. 타인과 어울리는것도 좋아하는 외향적인 사람이다.
그 성격은 무대에서도 별로 변하지 않아서 온 무대를 쉬지않고 뛰어다니는게 특징.

[솔직함]
거짓말은 할 생각도 없고 애당초 연기에는 영 소질이 없는지 금방 들킨다.
자기 감정에도 솔직한편이라 그때그때의 감정을 솔직하게 다 말하는편.  그와는 별개로 남의 앞에서 잘 울거나 하진 않는데
약한모습을 보이기 싫어서라는 이유보단 자신이 울어서 주변인들을 걱정하게하고 싶지 않기때문이다.

[정의감]
불의는 그냥 보고 지나치지 못하는성격이다.  다만 어릴때 히어로물을 너무 많이본탓인지 리액션이 조금 비현실적인편이다.
히어로물에서 자주 나오는 대사를 줄줄 읊는다던지 이상한(본인 기준에서는 멋진) 포즈를 지으며 말한다던지 하는식.

[열혈!]
장점은 힘이 넘치는것이고 단점도 힘이 넘치는것. 모든일을 지나치게 열정적으로 하기때문에 주변인이 피곤해지기도 한다.
그래도 어떤상황에서도 축 쳐지는 일이 없기때문에 어떤면에선 일관적인 느낌.


-취미도 먹기 특기도 먹기. 한번에 많이 먹진 않지만 끊임없이 입에 뭔갈 달고사는편이다.

-성실한 편이지만 성적은 별로. 숙제도 열심히 해가고 수업도 열심히 듣지만 머리가 별로 좋은편이 아니라
시험에서 싹 말아먹는다.

-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오빠. 어머니가 이혼 후 재혼했기때문에 오빠는 친오빠가 아닌 새아빠가 데려온 아이.
하지만 가족관계는 좋은편이다.

- 운동신경은 좋은편이지만 체구나 작아서 운동부에 들어도 좋은결과가 나오지는 못했다.
그래도 체조만큼은 특기였는데, 덕분에 아직도 유연하다.

- 무대 스타일은 넘치는 체력과 유연한 몸, 타고난 운동신경을 이용해 무대 이곳저곳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는것.
옆돌기나 공중제비도 돌 수 있어서 정신없이 움직이는 무대를 선보인다.

-전대물을 좋아하는듯 방 벽에 히어로 가면들이 붙어있다.

-타인을 멋대로 애칭으로 부른다. 거부권은 없음.
말투는 '~에요!'

-무대때 머리에 잔뜩 꽂은 헤어핀들은 데코라패션이 아닌 팬들에게 받은걸 숱많은 머리에 무작정 다 끼운것

 

-나노하나의 무대를 보고 팬이되었다. 나도 저런 무대를 하고싶어요! 라고 늘 주장하지만 성격상 무리인모양. 황건적에 들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