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yuuuuu_C님의 커미션입니다)
"흐음~? 립 어디 제품이야야? 예쁘네~"
밤하늘 같은 새카만 검은색 머리카락은 창백한 피부를 더욱 눈에 띄도록 강조해준다. 전체적으로 파마기가 있는 머리는 깔끔하고 단정하게 보이며, 아침마다 물로 대충 머리 세팅을 하는 듯하다. 따로 관리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머릿결이 매우 좋다. 앞머리는 2:8 가르마로 나누어져 있다. 미하루의 시점으로 오른쪽 앞머리를 옆으로 넘겨 이마가 훤히 드러난다. 앞머리 자체는 눈을 다 가릴 정도로 긴 편이다. 옆머리는 깔끔하게 구레나룻과 함께 다듬어 정리하고 옆머리처럼 보이는 앞머리가 귀를 살짝 가린다. 뒷머리는 목 중간 오는 길이며 이주에 한 번 미용실에 가서 정리하는 편이다. 무대에 오를 때는 염색이 아닌 헤어초크를 이용해 일회용으로 색을 물들이는 편이다. 한 번도 염색하지 않은 머리카락이라고 한다.
눈썹은 길고 둥글며, 사나워 보이는 인상을 조금 선한 인상으로 보이게 해준다. 고양이 눈처럼 살짝 올라간 고양이 눈매에 눈동자가 크다. 또한, 눈동자 색깔이 다르다. 속쌍꺼풀에 눈썹이 짧고 옅은 편이라 언제나 아이라인을 진하게 그리고 마스카라까지 꼼꼼하게 쓰는 편이다. 눈 아래에 조금 두툼한 애교살이 있다. 눈동자는 미하루의 시점으로 오른쪽은 눈동자 중간으로 갈수록 진하지는 분홍색이며, 오른쪽 또한 중간으로 갈수록 핏빛 같이 진한 빨간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입술은 위로 올라가 언제나 웃는 것처럼 보이며, 입술을 열고 웃을 때는 작은 덧니가 보인다. 입술은 색이 없다고 말할 정도로 옅은 분홍색이다. 무대에서는 핑크색 립을 바른다. 오똑한 코와 애기살이 다 빠지고 홍조도 없는 새하얀 마른 뺨, 그리고 뚜렷한 이목구비와 목에 튀어나와 있는 목젖만 보면 미형의 외모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인상이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기에 평범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미형도 아닌 어중간한 외모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전체적으로 마르고 근육이 잘 잡혀 있는 체형이다. 대식가이기에, 아이돌다운 체형을 유지를 위한다는 이유로 한가할 때는 헬스를 다니며, 바쁘더라도 언제나 근처 공원이나 학교 운동장을 뛰며 어릴 때부터 언제나 마른 체형으로 관리하고 있다. 체질상으로는 살이 잘 찌는 편이다. 살짝 넓은 어깨와 어느 정도 근육이 있는 마르고 긴 팔과 다리, 배에는 일자 근육이 잡혀있다. 상체보다 하체가 더 긴 편이며, 허리가 얇다. 흔히 말하는 역삼각형 몸매다. 몸매가 이렇다 보니 몸매가 강조되는 옷이 잘 어울린다. 손가락을 삐져나온 긴 손톱에는 형광 분홍과 형광 노란색 매니큐어를 발라놨다. 오른쪽 귀에는 두 개의 둥근 피어싱을 하고 목에는 검은색 가죽 초커를 하고 다닌다. 왼쪽 허리에 날개와 별이 그려진 문신이 있다. 발 치수는 대략 290.
교복은 언제나 느슨하고 헐렁하게 입고 다닌다. 본래 치수에 딱 맞도록 옷을 입는 편이다. 등교할 때는 셔츠 단추도 끝까지 올려, 넥타이 또한 단정하게 입는 편이지만, 등교 후에는 단추도 두 개 정도 풀고, 넥타이도 느슨하게 푼다. 겉에 입는 재킷은 입은 듯, 안 입은 듯 팔뚝에 살짝 걸쳐 입는다. 바지는 발목까지 오며 벨트는 하지 않는다. 신발은 검은색 학생 단화를 신고 있으며, 평범한 사복은 조금 화려하게 입는 편이다. 9cm 구두를 신는 편. 다만 귀찮을 때는 후드티에 니트, 검은 바지에 검은색 무늬 없는 7cm 구두를 신는다. 패션센스가 이상하단 소리를 자주 듣는다.


[외향적]
"안녕~? 혹시 바빠~?"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처음 말 걸어보는 사람에게도 꼭 오래 알고 지낸 사이처럼 쉽게 말을 건다. 남이 먼저 다가오지 못한다면 자신이 먼저 다가가는 타입이다. 다만 너무 잘 다가가는 편이기 때문에 이상한 사람이라는 오해를 잘 받는 편이다. 그래도 친해지면 좋은 사람이라는 평을 받는다. 넉살 좋고 남이 자신을 욕해도 웃으면서 넘긴다. 그래서 친구들에게 남한테 뒤통수 안 맞게 조심하라는 말을 듣는다.
[박애주의자]
"나? 난 모두를 좋아해! 사랑하고 있어!"
자칭 생물 사랑을 외친다. 모두를 사랑한다고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모두와 어울리고 친해지려고 한다. 일부 사람에게만 잘해주는 게 아닌, 모든 사람, 동물에게 잘해주기 때문에 연애는 못 하는 편. 한다고 해도 석 달 안 가서 상대가 깨지자고 하는 편이다. 고백 받으면 그 자리에서 사귀자고 답하는 편. 모두를 사랑하니까 사귀는 것도 가벼운 편이다.
[활발한]
"놀까? 놀래? 놀까?!"
가만히 있지 못하고 의자에 앉아 있는 것보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 가만히 있는 건 적성에 안 맞는다면서 쉬는 시간이 되면 학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연습할 때도 언제나 신나는 노래는 필수다. 청소할 때도 신나는 노래를 아이패드로 틀어두고 흥얼거리며 청소를 하는 편. 언제나 신나고 즐거운 상태다.
[친절한]
"그건 이렇겠네~ 도움이 됐으려나~?"
남이 도움을 요청하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어떻게서든 도와주려고 한다. 도움을 받고 고마워하는 것이 좋다는 조금 알 수 없는 이유로 도와주는 편이며,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뭐든 다 해주려고 하므로 그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꽤 있다.

A. 京屋 三春
12월 27일생. 탄생화는 매화, 꽃말은 맑은 마음. 이름의 뜻은 세 개의 봄.
양손잡이, 혈액형은 RH+A.
오사카 시 덴노지구 출신. 유우나기 고교로 진학하면서 가족들은 오사카에, 혼자서 미즈모리 마을로 와, 학교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다. 한 달 용돈은 40000엔. 쿄야 가문 후계자로 직접 신발 만들기를 시작한 지 5년 정도 됐다.
졸업 후 꿈은 신발 장인이 아닌 디제잉 일을 하는 것. 장인 일은 취미로 하고 싶은 듯하다.
a-1 가족
부모님과 2살 차이 나는 누나와 3살 차이 나는 여동생이 있다. 중간에 낀 상태지만, 가족들의 사랑을 다 적당적당히 받고 자랐다. 가족들하고 사이가 매우 좋다. 심심하면 전화해서 안부를 여쭈어보거나 서로 무슨 일이 있다 싶으면 시간 상관없이 연락하는 편이다. 아버지는 유명한 신발 장인으로 따로 개인 샵을 가지고 오로지 추천으로 오는 사람만 받는 가게를 하고 있으며, 어머니는 신발 가게 옆 건물에서 꽃집을 하고 있다. 사이가 매우 좋아 아직도 단둘이서 여행 다니고 하는 편. 아버지의 이름은 쿄야 하지메, 어머니의 이름은 쿄야 미치루. 결혼 전 이름은 아마미야 미치루였다. 누나의 이름은 히츠지, 동생의 이름은 츠키미로, 남매들의 이름 앞글자만 따면 히미츠(비밀)가 된다.
a-2 가문
쿄야 가문은 미하루의 증조할아버지 때부터 수제화 장인을 해왔다. 그 전에는 무슨 일을 했는지 자세히 알 수는 없지만, 상인 집안이었고 증조할아버지가 신발을 처음 만들게 되면서 현재로는 일본에서 유명한 신발 장인이 되었다. 가문에는 두 명의 후계자를 결정해놓으며, 첫 자식의 자녀들을 보통 후계자로 하는 편이다. 현재 후계자는 미하루와 그의 누나인 히츠지가 후계자다. 외가인 아마미야 가문은 평범한 가문에 불가하다. 옛날부터 이어져 온 건 가문의 집과 사당뿐. 그 이외에는 평범하디, 평범하다. 그의 어머니도 원래부터 꽃집을 하고 있었고, 전통성은 없는 가문인 듯하다.
B. 관심
b-1. 좋아하는 것은 수영, 바다, 밤하늘, 사람, 신발, 동물, 게임, 아이돌, 그리고 자신의 유닛인 네온사인. 좋아하는 음식은 라멘, 스파게티 같은 면 종류 요리, 달콤한 디저트류, 탄산음료.
-동물 중에서 해양생물을 가장 좋아한다. 시간 남을 때마다 아쿠아리움을 혼자 가서 2~3시간 넘도록 관람하기도 한다.
b-2. 싫어하는 것은 산, 공부, 벌레. 싫어하는 음식은 매운 요리.
-어릴 때 매운 요리 먹고 체한 적이 있다.
b-3. 취미는 디제잉, 신발 제작, 음식집 투어, 수영.
-종종 친척이 하는 가게에 가서 디제잉 아르바이트를 한다. 오래 한 건 아니지만, 보통 사람보다는 잘하는 편인 듯. 런치패드도 만질 줄 아는지, 학교에서 심심할 때는 디제잉 기계가 아닌 런치패드를 가지고 논다.
b-4. 특기는 수영과 신발 제작. 수영은 중학생 때 잠깐 했었다. 대회 나가고 하는 등 꽤 잘했었다. 현재는 단순히 취미 생활.
C. 말투
"어라~? 어라라~?"
"흐음~? 내가 정말 안 그럴 거 같아~?"
가볍고 진지하게 느껴지지 않는 말투. 너무나 가볍지만 남을 놀리는 듯한 말투는 아니다. 장난기가 가득 담긴 목소리일 뿐이다. 누구에게나 반말을 쓰며, 선생들한테도 반말을 쓰는 편. 그나마 존댓말을 쓰는 건 자신의 부모님 뿐이다. 자신을 칭할 때는 나( 僕/보쿠). 남이 자신을 불러줄 때는 성인 쿄야로 불러주길 바란다. 선생님을 부를 때는 ~쨩 선생님. 동급생을 부를 때는 이름으로 부르며, 후배를 부를 때는 후배님. 이라고 한다.
당황할 때는 오사카 사투리가 튀어나온다.
D. 콤플렉스
여성스런 이름이 콤플렉스다. 실제로 여성에게 많이 쓰는 이름이며, 둘째도 여자아이일 거란 생각에 부모님이 여자 이름만 지어놓는 바람에 이름을 미하루를 쓰게 됐다. 그래서 이름보단 성을 더 좋아한다.
E. 스킨쉽
인사로 볼 뽀뽀, 작별할 때는 포옹. 초등학생 때 외국에서 2년 정도 산 적이 있다. 그 이유로 스킨쉽을 엄청 가볍고 편하게 한다. 다만 스킨쉽을 불편해하는 사람에게는 하지 않는다.
F. 건강
눈 색은 태어날 때부터 오드아이였으며, 다른 가족 중에 누나인 히츠지가 왼쪽이 분홍, 오른쪽이 빨강인 그와 정반대의 눈 색을 가지고 있다. 계절 감기를 종종 걸린다. 꽃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계절 비염도 가지고 있다. 그렇게 심하지 않고 몸 관리를 열심히 하는 편이기 때문에 걱정할 정도로 아프거나 하지 않는다.
G. 학교
그가 아이돌을 꿈꾸게 된 건 중학교 2학년 때부터다. 우연히 누나가 좋아하는 아이돌의 라이브를 보고 갔다가 그대로 아이돌에게 빠지면서 아이돌을 하고 싶어 했다. 무대 위에 서서 반짝이고 싶다는 게 그가 말한 아이돌이 되고 싶어 한 이유였다. 하지만 아이돌에 관해 아는 것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아이돌이 되는 방법부터 찾아보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대로 아이돌이 되기 위해 준비를 시작했다. 그러면서 아이돌 과가 있는 학교도 알게 되었는데, 여러 학교 입학 안내서를 학교 담임에게 받아서 학교를 정하게 됐다.
여러 학교를 보았지만 그다지 마음에 드는 학교가 없어, 아무 학교나 갈까 하던 와중에 미즈모리 마을에 있는 유우나기 고교 입학 안내서를 보고 '내가 갈 곳은 여기다!'라며 가족들에게 유우나기 고교에 가고 싶다고 말한 후 입학을 위해 보컬 학원과 댄스 학원에 다니고 했지만, 안타깝게도 보컬과 댄스에는 재능이 없다. 그러나 퍼포먼스에 큰 재능을 가지고 있다. 보컬이나 댄스보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입학 초기에 말한 적이 있다.
처음 입학해서 자신을 소개할 때는 '서툴지만 재미있는 악동'이라고 했다.
H. 성적
성적은 생각보다 좋은 편이다. 머리가 좋은 건 아니지만, 외우는 걸 잘한다. 시험 때도 외워서 치는 경우가 다반사. 수학이나 수식을 계산해야 하는 과목에는 쥐약이다. 이과계열은 싫어하며, 문과 계열 과목이나 예체능 계열을 좋아하는 편이다. 성적이 높게 나오든 낮게 나오는 신경 쓰진 않는다.
좋아하는 과목은 음악, 국어, 영어.
싫어하는 과목은 수학, 과학.
I. 유닛, 네온사인
네온사인 없었던 1학년 당시에는 간신히 유지가 되는 퍼포머스 유닛에 소속되어 있었다. 3학년 한 명에 동급생 한 명, 자신까지 총 3인 유닛이었지만, 3학년이 졸업하게 되면서 2인 유닛으로 아슬하게 남아있었다. 그 후 네온사인이라는 유닛이 생성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른 동급생에게 말하면서 유닛은 해산, 그 후 네온사인으로 들어가게 됐다.
네온사인에 대한 마음은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고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오래, 오래도록 유지되었으면 하는 유닛. 유닛 멤버들이 자유롭게 라이브하고 연습할 수 있는 그런 곳이 되길 바라고 있다. 유닛 멤버들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종종 유닛 멤버들에게 자신이 만든 신발을 선물하고 있다.
K. 소지품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건 연습할 때 입는 옷과 여러 가지가 든 가방과 핸드폰. 라이브 할 때 쓰는 헤어초크나 화장품들도 언제나 가방에 넣고 다닌다. 런치패드와 따로 아이패드도 들고 다닌다. 별이 그려진 검은색 헤드폰으로 노래를 듣는다. 디제잉 할 때도 이 헤드폰은 꼭 끼고 있다.
사용하는 핸드폰은 아이폰 X.
L. Q&A 인터뷰 내용
Q. 가족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A. 아버지하고 어머니하고~ 누나하고 나, 그리고 여동생. 이렇게 5명! 우리 남매 이름 앞글자를 합치면 히미츠다~?
Q. 맛있는 것, 맛없는 것 중 가장 먼저 먹는 것은?
A. 맛없는 거 먼저 먹어! 맛없는 걸 뒤에 먹으면 기분 나쁘니까!
Q. 식사량은 어느 정도?
A. 음.. 덮밥에 라멘, 가라아게하고 또~ 이것저것~? 한 끼에 잔뜩 먹는 편이지~!
Q.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것은?
A. 5분 동안 이불 안에서 꼼지락거리기! 오늘 연습 일정 확인하기~?
Q. 즐겨듣는 노래 장르는?
A. EDM이나 락, 조금 특이한 노래들을 많이 들어요! 장르는.. 굳이 말하면 락이려나~?
Q.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A. 로맨스! 사랑은 아름다운 거니까!
Q. 무의식적으로 하는 행동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손가락을 건들건들 흔들어!
Q. 첫눈에 반한다는 말을 믿나요?
A. 물론 믿어! 사랑은 대단한 거라서 첫눈에 반할 수 있는 거니까! 나도 모두에게 첫눈에 반한 걸~?
Q. 헤드폰으로 노래를 들으면 볼륨은 어느 정도?
A. 10으로 친다면.. 7 정도~? 엄청 시끄럽게 듣는 편이야! 귀가 안 좋아지면 큰일나니까~ 귀에 끼진 않고 목에 걸고서 듣기도 하고~?
M. Vocal
아라키- 에일리언 에일리언 : https://youtu.be/3wdGTSRWB6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