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내 아르바이트]
> 스키장 일일 가이드
- 호텔 내에 있는 스키장의 일일 가이드! 맡은 일이 크지는 않지만 스키장을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무언가를 했다는 보람찬 기분을 느껴보도록 하자!
> 호텔 일일 쉐프!
- 호텔 일일 쉐프! 다른 손님들이 있지는 않지만 호텔에 묵고 있는 친구들을 위해서 한 끼 식사를 대접해보자! 몰래 메뉴는 자유! 몰래 뭔가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 호텔 내 30X호 탐험하기
- 호텔 3층의 맨 끝에 있는 방. 다른 방들과의 간격과 다르게 302호와 조금 많이 떨어져 있다. 302호의 옆에 있는 걸로 보아서는 303호가 아닐까? 하지만, 문패의 호수가 지워져 잘 보이지 않는다. 궁금하니 한 번 들어가볼까?
[교외 아르바이트]
> 성야제!
- 새해를 맞아 호텔과 가까운 성당에서 밤에 별을 보는 행사와 함께 성가대의 일원으로 노래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상당히 큰 성당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올 것 같은데?
> 퍼레이드! 가면축제!
- 연말답게 다양한 길거리 퍼레이드 스케쥴이 많이 있는 가운데, 상당히 유명한 베네치아의 카니발과 비슷하게 가면 축제 퍼레이드도 있는 것 같다! 퍼레이드의 이동식 무대에 오를 게스트로 초청 받았으니, 특색있는 가면을 쓰고 퍼포먼스를 펼쳐보자!
> 신년! 등불 밝히기!
- 저번의 라이브가 성공적으로 끝났던 신사에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지, 밤에 있을 등불 밝히는 행사에 참여해 그 자리를 빛내달라는 이야기를 해왔다! 화려한 등불 사이에서 한 해의 마무리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 한겨울의 시즌 마무리! 야구 시구!
- 한 해가 끝나는 만큼 스포츠도 시즌 마무리가 되고 있는데, 마지막 시즌 경기 시작에 앞서 인지도가 높아진 유우나기 학생들에게 시구를 부탁해왔다! 이름이 새겨진 야구 유니폼도 주고 전국 티비에 나올 예정이니 멋있는 시구를 해보도록 하자!
> 스키장 홍보 CF
- 교장인 카미아이 다이키가 도쿄에 와 호텔에 머무르게 된 김에 호텔 내의 스키장 CF를 학생들에게 부탁해왔다! 활기찬 느낌으로 보드를 타도 좋고, 스키를 타고 슬로프 내려오는 모습도 좋으니 즐거운 모습으로 CF를 찍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