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언제나 카스미에 대해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똑같다. 순하고, 맹하고, 어디가서 사기 당할 것 같다. 사람을 의심할 생각도 안하고 항상 선의로 대한다. 누가 자신에게 막대해도 잘 모르는 편. 누가 실수를 해도 잘 넘어간다. 복수나 원망과는 거리가 먼 성격. 언제나 웃으며 존대로 대하기 때문에 평가는 좋은 편이다. 그렇지만 자신에게도 관대한 편이라 실수도 좀 있고, 신중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 절대 리더 역할로는 세우지 않는다. 좋은 아이지만 일을 맡기기에는 불안하다는 평이 많다.

 

- 의외로 외유내강의 성격이다. 어지간해서는 상처를 받지 않고 누군가에게 욕을 들어도 그럴 수 있지 하며 넘기는 성격. 그리 큰 의미를 두지 않는다. 눈물도 없는 편에 화도 없는 성격이라 어떤 사람들은 화내면 무서울 것 같다고 말한다. 상처를 받아도 주변 환경이 워낙 건강한 편에, 본인도 겅강한 편이라 금방 털고 일어난다. 위기가 오면 기회로 만들 머리는 없지만 기운은 갖고 있다. 

 

- 특정한 사람 아니면 모두에게 대하는 것이 같다. 특정한 사람은 한 눈에 봐도 알 수 있을 정도. 그 사람을 볼 때면 카스미는 사람이 아니라 리트리버같이 눈이 반짝인다고 말한다. 그래도 연하보다는 연상이 편하다. 연하는 거의 만나본 적 없지만, 사촌들도 전부 연상에, 현재 주변인물이 모두 연상이라 연상 쪽이 더 편한 것 같다. 나이차가 많이나도 어려워하지 않는다. 한 12살 정도 까지는 어색해하지 않고 대하는 편. 

 

- 연기를 정말 못해 생각이 얼굴에 드러난다. 희노애락이 확실하고 표정도 풍부한 편. 카스미를 볼 때 소리를 듣지 않아도 얼굴만 봐도 대화의 내용을 알 수 있을 정도라고 한다.

-  성장 환경

작곡가인 아버지와 동화작가 어머니 사이에 태어났다. 형제는 없다. 부모님 두 분이 워낙 사람을 싫어해, 산골 마을에 산다. 주위에 아무 것도 없어서 초등학교 때는 차를 타고 40분 거리에 있는 학교를 다녔다. 혼자서 지내는 카스미를 걱정한 부모님은 도쿄에 살고 있는 카스미의 사촌언니에게 카스미를 보낸다.

언니는 유명 아이돌 '펜리르'의 프로듀서로 카스미와 나이차가 꽤 많이 나는 편. 사촌언니는 그닥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카스미네의 환경을 알기 때문에 카스미를 맡았다. 딱히 신경쓰는 것 없이 카스미를 자유롭게 내버려 두는 편. 오히려 사촌언니가 담당하는 아이돌 '펜리르'가 카스미를 더 챙겨주는 편이다. 펜리르 중 한 명이 소유하고 있는 건물에 숙소와 프로듀서의 집을 마련해줬기 때문에 윗집, 아랫집의 이웃사이이다. 펜리르 사람들은 혼자 밥먹는 카스미가 안타까운지 자주 윗집으로 부른다.

중학교는 도쿄에 있는 일반 중학교를 다녔고, 유독 한 친구와 친하게 지냈다.

 

- 불운

운이 없다. 뽑기에서는 항상 꽝이 나오고, 신호등 앞에 서면 빨간불이 된다. 지각을 할 때면 모든 신호에 다 걸리고, 가위바위보에서는 항상 진다. 이기면 걸리는 가위바위보일 경우에는 이길 정도. 그냥 걸을 뿐인데 바닥에는 바나나 껍질이 있고, 보도블럭이 빠져있다. 운동신경도 없어서 항상 넘어지고 구르는 편.  그래도 항상 큰사고는 안난다며 본인은 만족하고 살고 있다. 사실 본인이 덤벙거리고 조심성이 없는 것도 한 몫해 다치는 것이 크다. 그래도 남들보다는 운이 심하게 없을 정도라, 주위에서 바로 알아차릴 수 있는 편. 언제나 다칠 것과 재난을 대비하고 다닌다. 기숙사에도 생존가방이 있을 정도.

 

- 첫사랑

친구는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던 카스미에게 먼저 다가와 줬다. 운이 없어 매일 다치는 카스미에게 응급처치 하는 방법을 알려줬고, 네잎클로버를 찾아 목걸이로 만들어 선물해 줬다. 카스미는 당연하게 그 친구를 잘 따라 다녔고, 자신이 해줄 수 있는 것은 뭐든 해줬다. 우정보다는 연심에 가까웠다.

친구가 '펜리르'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는 너무 기뻐서 잠도 못잤다. 친구에게 자신이 해 줄 수 있는 것이 생겼다는 것이 기뻤다. 카스미는 친구에게 싸인이나 앨범등을 선물해줬고, 후에는 '펜리르'와 자신이 어떤 사이인지도 말해버렸다. 아이돌에 관심이 없던 카스미였지만 친구를 따라다녔다.

친구가 아이돌이 되고싶다며 유우나기 고교에 갈 것이라고 말했을 때도, 그저 옆에 계속 있고싶은 마음 뿐이었다. 친구를 위해 보컬 연습을 하고 언니에게 도움을 받아 무대도 꾸렸다. 방과후에 매일 친구와 단 둘이 남아, 음악실에서 오디션을 준비했었다. 그렇게 둘이 계속 같이 있을 줄 알았지만......

오디션에는 카스미만 붙고, 결국 친구와 싸우게 되었다. 친구의 일방적인 절교 선언이었지만 카스미는 어떠한 말도 못했다. 친구에게 다가가 자신이 말을 거는 것만으로 친구가 괴로워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다들 합격건에 대해서는 운이 좋다고 말했지만, 카스미에게는 최고의 불운이었다. 다른 학교에 진학하려했지만 결국 다 떨어져 버려 유우나기에 진학했다.

그렇게 카스미의 첫사랑은 고백도 하지 못하고 끝나버렸다.

지금은 다 잊었다고, 괜찮다고 말한다.

 

- 아이돌 

무대에 오를 때는 외모에 특히 신경 쓴다. 자신이 아는 누군가가 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무대에 오른다. 라이브를 할 때는 양갈래로 높이 묶고 앞머리를 올린다. 표정은 어색하기 짝이 없지만 그래도 밝은 웃음으로 무대를 꾸며가는 편. 특히, 목소리가 좋은 편이라, 무대 연기보다는 노래에 집중한다. 멘트나 연기를 할 때는 어색해 하는 것이 다 보이는 편. 카메라 위치를 잘 못찾아서 항상 눈이 다른 곳을 보고 있다. 

현재는 계속 아이돌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진심인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현재 자신이 속한 유닛에 대해서는 '조금 창피하지만 그래도 멋진 유닛'이라고 생각한다.

 

- 취미 / 특기

취미는 네잎클로버 찾기, 특기는 응급처치이다. 봄과 여름 쯤에는 클로버가 보이면, 상황을 생각하지 않고 네잎 클로버를 찾는다. 하지만 아직 한번도 네잎클로버를 자신이 찾아 본 적이 없다고 한다. 특기는 자신의 불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생긴 것이다. 항상 구급상자를 들고 다닌다. 손재주가 없는 편이지만 응급처치는 이제 눈 감고도 할 수 있을 정도. 여러가지 밴드를 사모으는 것을 좋아한다.

 

- 좋아하는 것 / 싫어하는 것

기본적으로 운동신경이 없기 때문에 운동을 안 좋아한다. 운동이 매우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편. 대신 가만히 앉아서 바느질을 하거나 뜨개질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물론,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은 다르기 때문에 언제나 결과물은 처참하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돈카츠, 튀긴 음식을 특히 좋아한다. 싫어하는 음식은 파프리카나 피망 빼고는 딱히 없는 편. 싫어하는 것도 특히 없다. 다만 구급상자가 주위에 없으면 조금 불안해 한다.

 

- 다른 사람을  대할 때

언제나 존댓말에 성으로 부른다. 동갑이라도 존대를 사용하는 편이다. 이름은 거의 불러 본 적이 없어서 무섭다고 한다. 항상 웃으면서 남을 대하고 상대방이 기분 나쁘지 않을까 살핀다. 눈치보는 것이 너무 잘 보일 정도라 상대방이 조금 부담스러워 할 정도. 긍정적인 성격이다 보니 사람들과 어울릴 때 딱히 큰 문제점은 없다. 그래도 무례한 사람을 보거나 기분이 나쁘면 아예 대답하지 않고 무시한다.

 

- 소중한 것

네잎클로버 목걸이, 구급상자, 노을

 

- 제일 자신있는 곳은 눈밑의 점.

 

-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괴롭히지 않는 것'이다.  자신에게 가장 소중 한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한다.

 

- 이상형

금발에 착하고 키가 작은 사람. 네잎클로버를 잘 찾고 손재주가 좋은 사람. 목소리가 좋아서 노래를 부르면 밤새도록 옆에 있고 싶은 사람.

bottom of page